[포인트 및 이벤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번호: 9
[주문결제] 주문결제 방법 문의드립니다.
번호: >>
[거래증빙서류] 견적서는 발급방법 문의드립니다.
번호: 7
[주문결제] 방문수령 가능할까요?
번호: 6
파이버마트, 본사제품, 솔텍제품은 방문수령 가능합니다.
방문수령희망시 고객센터 연락부탁드립니다.
방문수령주소 : 경기 부천시 춘의동 195 삼보테크노타워 507호
그외 입점사제품은 브랜드마다 방문수령 가능여부가 다르므로
주문 전 고객센터에 꼭 문의부탁드립니다.
☎ 070-4628-5231
감사합니다.
[거래증빙서류] 세금계산서를 받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번호: 5
주문시 결제정보 입력에 보시면 세금계산서 발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선택해주시면 회원정보의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 시 미체크하거나, 시스템 오류로 사업자 정보를 기입을 못한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이메일(psh2@soltech.co.kr)로
주문번호와 사업자등록증을 올려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완료 후 +2일이내 발행이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기타] 반품 /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4
파이버마트 사이트내에서 교환/ 반품을 신청해주세요.
만약 교환/반품 어려울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070-4628-5231
[기타]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받을수 있나요?
번호: 3
일반적인 상품과 제작기간이 짧게 소요되는 경우 통상 주문후 다음날 화물이나 택배로 받는 것이 기본이며, 당일 배송을 원하실 경우 소정의 배송비 추가로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재고부족, 도서지역이나 운송사 사정상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기타] A/S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2
제품을 사용하시다 문제가 생기면 A/S처리 해드립니다
당사 고객센터로 전화 주신 후 당사로 택배를 이용해 보내주시면 A/S가 가능합니다
다만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경우 A/S금액이 측정될수 있습니다
1. 솔텍/파이버마트 자사제품인 경우 고객센터
일반고객센터 : 070-4628-5231
A/S 고객센터 : 070-4106-6200
A/S 방문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당산 SK V1 center) 215호 A/S센터
-----------------------------------------------------------------------------------
2. 입점사 제품 A/S경우 일반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파이버마트 고객센터는
월~금요일 10:00 ~ 17:00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 11:50~13:00
주말, 공휴일 휴일입니다.
☎ 070-4628-5231
COPYRIGHT (c) (주)솔텍네트웍스 ALL RIGHTS RESERVED.